Arts and Entertainment

코요태 신지, 첫 신혼집 가구 쇼핑 중 눈물로 전한 새 출발의 의미

코요태 신지가 가수 문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 가구 쇼핑 중 첫 자가 마련의 기쁨과 가족의 지지에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새로운 시작을 향한 설렘과 기대감을 진솔하게 전했다.

Publié le
#신지#문원#코요태#결혼#신혼집#가구쇼핑#연예인결혼#유튜브
Image d'illustration pour: 신지, 문원과 결혼 앞두고 결국 눈물 "누군가와 함께..."

신지가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공개한 신혼집 가구 쇼핑 영상 캡처

가수 신지, 문원과의 결혼 앞두고 신혼집 준비 과정 공개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44)가 가수 문원(37)과의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 가구 쇼핑 중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지난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신지는 첫 자가 마련의 기쁨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설렘을 진솔하게 전했다.

전문가의 안목으로 진행된 가구 쇼핑

신지는 인테리어와 주거공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침대와 소파 등 신혼 가구를 꼼꼼히 선택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집, 가구, 인테리어 예능 프로그램을 많이 했기 때문에 보는 눈이 빠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가족의 따뜻한 지원에 감동

특히 어머니와 언니가 선물한 식기 세트에 대해 이야기하며 깊은 감동을 표현했다. 이는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과정에서 가족의 지지와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새로운 시작을 향한 설렘

"나도 이제 내 집이 생겼구나, 이사 안 가고 되고 못질도 마음대로 해도 되겠구나"라며 첫 자가 소유에 대한 기쁨을 전한 신지는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앞둔 설렘을 눈물과 함께 나눴다.

내년 상반기 결혼 예정

신지와 문원은 내년 상반기 중 결혼할 예정이며, 최근 일부 루머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